티스토리 뷰

diet.

응답하라, 다이어터!!!

빵람씨 2020. 6. 17.


일요일에 올해 처음 꺼낸 원피스를 입었다.
상체 부분이 좀 달라붙는 원피스였는데,
작년보다 살이 쪄서 생각건대 숨이 안 쉬어지게
딱 맞거나 핏이 별로겠지?란 생각이 들었지만
일단 입어봤다.

그런데 왠일!! 생각보다 여유 있게 맞고,
우리 집 거울엔 날씬해 보이는 것 같았음!!!
꺅!!! 다이어트 한 보람이 있네!!!
오늘은 이거닷!!!룰루랄라~하면서
신랑에게 계속 사진 찍어달라고 하고
나중에 집에와서 사진을 확인했는데 오 마이 갓.

후....................
조금 더 열심히 다이어트 해야지ㅠㅠ




혼밥이라 샐러드 사 먹었다.
스노우폭스 훈제오리 샐러드 맛있는데,
이 날은 그 샐러드가 품절ㅠㅠ

새로 나왔다는 두부 프로틴 샐러드를 먹었다.
구운 두부, 구운 단호박이 들어가서 맛있긴 한데
고기가 올려진 샐러드보다 좀 허하다...ㅠㅠ




고기 샐러드가 아니라서 그런가
후루룩 먹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, 커피빈!!!
더워서 카페라떼 한잔!


 

이번 주 커피빈 퍼플 페스티벌이라서,
스탬프 1+1으로 찍어준다.
한잔 사 먹었는데 도장 두 개!!!>. < 예에에~~
커피빈 스탬프 모으시는 분들 참고하셔요>. <




6월 중 금요일 오후 2시 - 5시 사이엔
음료 1+1도 하나보당!!! 근데 시간이...
일하다 뛰쳐나갈 수가 없눈데여 ㅠㅠ흑흑




저녁은 허닭 칠리맛 닭가슴살이랑 반숙란,
그리고 두부유부초밥 또 해 먹기!!!
여름에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음식인 듯하다.
(난 입맛이 좋지만...)




집에 들어가면 나오기 힘든 집순이.
겨우겨우 운동복 입고 나와서 런데이 하고 있는데
치즈냥이랑 턱시도 냥이 둘이 막 놀고 있어서
잠깐 멈추고 구경하니까, 둘이 장난치다가
홱 도망감 ㅠㅠ 흑흑...


 

나와서 운동하는 건 힘든데,
막상 나오면 좋다.
오늘도 또 런데이 30분을 잘 마치고,
도장 쾅 찍었더니 뿌듯하당ㅋㅋ



 
돌아오는 길에 내일 마실 플레인 요구르트
1+1 행사하길래 사서 돌아왔다.
오랜만에 식단, 운동 다 챙겼더니 뿌듯하네-


댓글
댓글쓰기 폼
Total
5,030
Today
2
Yesterday
20
«   2020/08   »
            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31          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