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최근 다이어트는 3-4일 정도면 시들시들해지곤
했는데, 확실히 기록을 해둬서 그런가
의지가 다른 때 보다 강력해진 기분이다.
아침에 공복 유산균 먹기 O

 

 

아침에 일어나자마자
난 반숙란이랑 오렌지 한개 먹고,

 

 

친구가 생일때 보내준,
#빌리엔젤케이크 #밀크크레이프
다이어트 시작했으니 나중에 먹어야지-룰루! 했는데
일주일 안에 주문안하면 환불 되는 제품!!!
집에 생일케이크 남은게 있지만,
어쩔 수 없이 주문했당!

 

아침에 배송되서 한조각 잘라 먹었는데
얇은 크레이프 사이사이 크림이 층층이 발라져있어서
부드럽고 맛있지만, 운동한게 아까워서 그런가
절제가 된다. 일단 한조각만 잘라놓고 더 손 갈까봐
호다닥 냉장고에 넣어버림ㅋㅋㅋ 난 다이어터..

 

단거 먹었으니 힘이 난다!!!
오늘은 대청소 하기로 한 날이라
아침부터 오후까지 청소했더니, 기운이 읎다...

 

 

대청소하고 둘 다 시들시들...
주말에 제대로 먹은게 없는거 같아서
일요일이니깡 고기 앞으로!!!ㅋㅋㅋ

왕십리역이랑 상왕십리 사이에 있는
#땅코참숯구이
두번째 방문!
두번 이상 가는 곳은 맛집이당!!!
세번 가면 더 맛집!!!

진짜 짱 두툼한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셔서
편하게 먹기만 하면 된다 ㅋㅋㅋ
1인분 17000원이지만 그만큼 편하고
맛있게 먹을 수 있당! 추천!

 

 

 

다이어트 하기 전처럼
허버허버 먹어지진 않았다 ㅋㅋㅋ
쌈도 싸먹고...근데 밥은 다 먹음 ㅠㅠ

 

 

 

같이 구워주신 버섯도 촉촉하고 맛있어서
버섯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했는데,
고기랑 먹으면 더 맛있는게 함정 ㅋㅋㅋ후...


 

다 먹고 나왔는데
배불러서 그런가 하늘도 예뻐보이네...
핑크구름>.<

오랜만에 왕십리 엔터식스 가서
좀 소화시킬겸 걷다가, 이것저것 사서 탕진
들어와서 분말 콜라겐 먹고

 

 

집에 돌아와서 피곤해서
운동할까말까 고민하다가
오늘 또 안하면 내일은 더 안할거 같아서
다노 올인원 전신운동 40분 짜리 영상 하나 따라했다.
은근히 힘들고, 시간이 금방가네...
영상 이것 저것 챙겨서 따라하기 귀찮으면
이거 해야겠당! 다이어터로 첫 주말, 운동도 열심히
하고 알찼당!!! ><!!!

 




댓글
댓글쓰기 폼
Total
4,699
Today
7
Yesterday
28
«   2020/07   »
      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  
글 보관함